지니(Jini)의 삶을 응원해

쌍문맛집/도봉구맛집 - 생고기 숯불구이 구석집 :) 본문

엄마 지니(Jini)의 삶/일상

쌍문맛집/도봉구맛집 - 생고기 숯불구이 구석집 :)

지니(Jini) 2016. 2. 19. 08:30
쌍문맛집/도봉구맛집 - 생고기 숯불구이 구석집 :)

안녕하세요 최찌입니다 :) 부산 여행기는 언제 정리를 해야할런지, 여행기 적는게 제일 어려워요 :( 여행관련 포스팅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최찌부부 집앞에는 술먹고 밥먹기 좋은 곳들이 다 있답니다. 치킨집도 있고, 노가리집, 조개구이집, 행복포차, 등등 살찌기 좋은 집 위치죠. 그 중에 매번 가보고싶던 쌍문맛집 생고기 숯불구이 구석집! 그저께 저녁으로 먹으러 남편이랑 다녀왔어요!

 

 

피곤에 찌들어.. 나의 시스루뱅은 그냥 거지뱅이 되었을뿐이고.. 정말 3분도 안걸리는 바로 앞 고깃집가면서 또 셀카를 남겨요. 포동포동 살찐최찌, 그래도 고기는 먹겠다며... :(

 

구석집 외관이예요! 매번 퇴근할때마다 바글바글 사람들을 보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상하게 가까우니깐 또 안가게되는? 알쏭달쏭한? 신혼집 들어온지 5개월이 되가는데 처음와봐요!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스캔합니다. 여기는 Set 구성도 종류별로 있어서 좋더라구요!! 최찌가 여기 오기 전날 비싼 소고기를 먹었기때문에, 오늘은 돼지로 확정! 돼지모듬 Set로 시켰어요!

돼지모듬 Set는 메뉴판에도 있듯이 총 600g이 나오구요~ 삼겹살+목살+항정살 or 가브리살 (中 택 1) 거기에 서비스로 된장찌개/치즈계란찜/새송이버섯도 제공되요! 더 좋은건 이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이란 점이죠!!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구요, 저희 먹고나서때가 피크타임인지 그때는 자리가 꽉- 찼었어요! 역시 맛집인것인가! :)

 

뭔가 글들이 다 자부심있어보입니다. 고기 맛을 위해 고기를 미리 썰어놓지 않는다는 점도 맘에 들고! 당당하게 모든 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건 계산하고 나갈때 붙어있던걸 찍은건데 고춧가루와 김치만 중국산이 좀 포함되었어요!

 

 

 

조금 기다리니깐 밑반찬이 나오고 상 셋팅을 해주셨어요 :) 특이하게 김치랑 콩나물을 호일접시에 담아 구워주시더라고요. 나중에 알았지만 그 안에 돼지 비계가 있어서 자글자글 고소하게 구워지더라구요! 짱짱. 추가로 반찬을 먹고싶으면 입구쪽에서 셀프로 퍼다먹으면 됩니다!

 

 

된장찌개랑 치즈계란찜이 나왔어요! 된장찌개 정말 간도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 저희 3번 리필해먹었어요 ㅋㅋ 치즈계란찜은 치즈가 어디있는지는 몰랐으나 먹으면 일반 계란찜보다 더 고소하고 버터향도 좀 느껴지고요.. 암튼 맛있더라구요. 남편은 계란찜 별로 안좋아해서 최찌가 다 먹었어요 후훗 :)

 

 

 고기가 나왔어요! 생고기라 그런지 정말 맛있어보이죠? ㅠㅠ 양도 600g정량인듯 많아보여요! 양파/감자/새송이버섯도 주시고 얼른 먹고싶더라구요 :( 남편빨리 구워줘요..현기증나요..

 

 

맛있겠쥬? 호일접시위에 김치국물 보글거리는거 보이시나요? 고기냄새에 김치굽는 냄새까지- 배가 꼬로록 했어요 !!

 

왁벽하게 셋팅 된 자리! 이제 먹기만 하면 되는겁니다! 고기야 익어랏!!

 

 고기 익기 기다리는 동안 상을 보니깐 구석에 고기를 맛 없게 먹는 법이 써있더라구요 ㅋㅋㅋ 웃겨요 이렇게 먹지말라고 써주는 센스!!

 

 솔깃한건 이녀석! 페북등 SNS에 명함하고 고기사진을 올리면 구워먹는 치즈를 서비스로 주신대요!! 으아아아- 구워먹는 치즈 너무 맛있는데 ㅠ 바로 그 자리에서 페북에 올리고 ㅋㅋ 치즈 득템 ♡

 

버터같이 생겼쥬? 이게 근데 얼마나 꼬시고 맛있다구여 헤헷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치즈도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 배가고파서 허겁지겁 쌈도 싸먹고 그냥 먹기도 하고! 먹다가 남편이랑 밥 한공기 시켜서 찌개에다 나눠먹기도 하구요ㅋㅋ 엄청 잘 먹는 최찌부부 ♡ 생고기라 그런지 고기가 확실히 맛있어요!

 

구석집은 매월 둘째주넷째주 화요일에 휴무이니깐 꼭 참고하시구요!  :)

 

 옆면에 이렇게 정성가득한.. 소주가격 인상에 대해 미안한 글을 걸어두셨더라구요. 뭔가 진심이 느껴지네요 흑 괜찮아요 어쩔 수 없죠 킁

 

 

요게 구석집 명함! 이녀석으로 구워먹는 치즈를 득템했던 거지요! ♡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고기가 정말정말 맛있었구요 찬으로 나온 김치/깍두기도 맛있고, 무엇보다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 국내산 생고기의 맛은 역시 냉동을 따라올 수 없는것같아요! 이번에 먹어보고 고기먹고싶은 날은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쌍문맛집 구석집! 근처 사시면 꼭 한번 드시러가보세요!

 

 

최찌부부의 월급으로 먹고쓰는 리뷰 :)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