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Jini)의 삶을 응원해

수유맛집/수유떡볶이 - 깐지즉석떡볶이 :) 본문

엄마 지니(Jini)의 삶/일상

수유맛집/수유떡볶이 - 깐지즉석떡볶이 :)

지니(Jini) 2016. 2. 21. 21:02
수유맛집/수유떡볶이 - 깐지즉석떡볶이 :)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최찌는 어제 저녁은 시댁, 오늘 점심은 친정에가서 배터지게 살 찌운 주말을 보냈지용 :) 최찌부부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보글보글 즉석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예용.
최찌 집에서 수유까지 걸어서 10분 정도?밖에 안걸려요. 지하철로는 한정거장 흐흣 예전엔 즉석떡볶이를 먹고싶어도 수유에 없었는데 수유에도 즉석떡볶이 집이 생겼나보더라구요! 수유맛집. 깐지즉석떡볶이 ♡ 너무 맛있게 먹고왔는데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보여드릴께요 ㅋㅋ

전화번호  : 02-903-8733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1시

휴 무 일   : 연중무휴
Takeout 가능

수유맛집 깐지즉석떡볶이는 수유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건물 2층에 눈에 확 들어오는 노란색 간판으로 있는 깐지즉석떡볶이! 계단으로 2층에 올라가면 됩니다 :)

 

 

 

 

 

깔끔한 가게 내부! 저희 들어갔을 때는 한테이블 있었는데 먹다보니깐 점심을 다들 늦게 드시는지 3-4 테이블 막 한번에 몰리더라구요 ㅋㅋㅋ 최찌 부부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헷 ♡

 

 

 

메뉴판이예요! 떡볶이 종류는 총 4가지이고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있어요! 최찌부부는 부대즉석떡볶이세트 2인 매운맛으로 선택! 떡볶이 세트는 떡볶이+라면+쫄면+야끼만두+계란+오뎅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튀김순대도 하나 시켰지용 ㅋㅋㅋ

 

 

 처은엔 단무지를 가져다 주시지만 추가로 먹을때는 이렇게 셀프바가 구비되어있어요! 단무지 말고도 양배추도 같이있네요♡ 양배추 좋아하는데 >-<

 

 

 

기다리고 있으니 저희가 시킨 떡볶이가 나왓어요~ 주방에서부터 살짝 끌여져나오는지 나오자마자도 보글보글 했어요! 라면하고 쫄면... 맨날 고민의 연속인 추가사리인데 ㅋㅋ 기본으로 둘다 들어있으니 너무 좋아요 헷 야끼만두도 2개~ 계란도 2개~ 양배추가 원래 들어가있는데, 셀프바에서 가져온 양배추도 더 넣어주고 끓였어요! 부대즉석떡볶이라서 소세지와 스팸햄이 많이 들었고, 떡이 저희가 좋아하는 정도로 퍼져 나와서 짱 ♡

 

 

 

보글보글 어서 끓어라잉 ♡

 

 

 

 

끓는 동안 나온 사이드메뉴 튀김순대! 순대를 잘라서 기름에 한번 한쪽면을 튀겨준 순대예요. 그냥 순대맛이긴 하지만 한쪽이 튀겨져서 바삭바삭 식감이 좋아요! 그냥 순대를 이렇게 해 먹어도 괜찮네요 ㅋㅋ 다 먹고 (정말 떡 몇개만 남김..)

 

역시 뭐든 음식의 마.무.리! 볶음밥을 먹어줘야줘. 치즈까지 먹어주면 내 살들에게 양심이 없는 것 같아서 그냥 깐지즉석볶음밥으로 시켰어요.

 

 

진짜 깜짝 놀란게 ㅋㅋㅋㅋ 밥을 무슨 두공기를 퍼주신듯 ㅋㅋㅋ 양이 엄청 많구요. 또 특이한거는 샤브샤브 다먹고 죽 먹을 때 처럼 날계란을 같이 넣고 볶아주는데 오홍 신기하더라구요!

 

 

 

역시 볶음밥은 너무 맛있어요.... 살짝 눌러붙게 해서 먹으면 부드러운 밥알하고 바삭한 느낌의 밥알하고 짱짱 ♡ 수유맛집 깐지즉석떡볶이 ♡

우선 매운맛 선택을 위해 알려드리자면!! 최찌부부는 매운걸 정말 좋아하고 잘 먹는 사람들이예요 ㅋㅋㅋ웁스,엽떡 막 먹어요 물론 '쓰흡-쓰흡-'하고 먹긴하지만.. 그런데 요기 매운맛이 그정도 매운맛이예요. 최찌부부가 먹으면서 "아-맵네" 할 만큼.

매운걸 엄청 잘 드시는 분매운맛이 입에 딱 맞으실꺼고, 매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보통맛으로도 만족하실꺼예요!

일하는 동생(언니라고 하기 미안할만큼 어려보이던..)이 너무 착했구요. 사장님도 인상 좋으시고~ 우선 모든 맛집의 중요한 맛!이 좋구요. 수유에서 즉섞떡볶이가 드시고 싶으시면 깐지즉석떡볶이 추천합니다! :) * 최찌부부가 먹는 양은 왠만한 3인이 먹어도 배부를 만큼이예요ㅋㅋ*

- 위 포스팅은 파블로체험단의 지원을 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