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Jini)의 삶을 응원해

쌍문맛집/도봉구맛집-꼬치의 장인 :) 본문

엄마 지니(Jini)의 삶/일상

쌍문맛집/도봉구맛집-꼬치의 장인 :)

지니(Jini) 2016. 2. 24. 08:30
쌍문맛집/도봉구맛집-꼬치의 장인 :)

안녕하세요 최찌입니다 :) 저희 집 앞에 꼬치집이 하나 생겨서 지난주 금요일에 신랑 친구들과 요기서 1차를 했더랬죠. 완전 짱짱 맛있어요!! 최찌가 추천하는 쌍문맛집/도봉구맛집-꼬치의 장인 :)

 

새로 생긴지 몇일 안되서... 딱 조기 위치쯤 있어요 ㅋㅋㅋ 쌍문역하고 많이 멀지않아요 하핫 :)

 

△ 저희 갔을때 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멈칫-했더니 마침 한테이블이 나오시길래 바로 들어갔어요!

 

 

 

△ 심플하고 차분한 꼬치집 느낌이예요. 바로 조기에서 주문하면 바로 꼬치를 구워주신답니다!:)

 

△ 꼬치의 장인의 기본안주는 콘샐러드 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몇번 추가로 먹으거같아요♡

 

△ 아직 테이블마다 주는 메뉴판은 없다고해요! 벽에 붙어있는 커다란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보아요~ 신랑도 밥을 먹었고, 신랑친구도 밥을 먹고와서그냥 모듬꼬치를 시키기로했어요! 모듬꼬치 17.000원 / 파닭 . 떡닭 . 삼겹 . 닭발 . 똥집 . 버섯 . 소시지 . 염통 . 은행 . 마늘 구성은 이렇게 총 10개 ♡

주문 후 바로 구워주는 꼬치집 특성에 따라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더구나 사람이 좀 많았어서 좀 더 걸릴거 같다고 미리 양해를 구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나오는 대로 꼬치를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우선 나온 염통 ♡ 최찌는 염통 엄청 좋아해요. 쫄깃쫄깃 :)

 

그 다음에 나온 버섯하고, 은행 ♡ 버섯에 뿌려주신 솔트가 허브 솔트인지 향이 너무 좋아요. 버섯도 잘 구워져서 고기먹는 맛!!

 

소주 한-두잔씩 먹다보니 나온 꼬치의 메인이라면 메인인 ㅋㅋ 파닭 . 떡닭 . 삼겹 ♡ 파닭은 파+닭 / 떡닭은 떡+닭 / 삼겹은 말그대로 삼겹 ♡ 양념맛에 까다로운 울 신랑님이 맛있다고 인정한 양념맛!!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것이 일반 닭꼬치맛과 다르게 뭔가 맛있어요.. 표현할수가없숴..

 

 

 

 

 

 

 

"내가 뺄꺼야-" 자신있게 말하고 꼬치를 잡아들었지만 ㅋㅋㅋㅋ 이놈의 허접한 실력 :( 오빠들이 웃어요 뭐하는거냐고..

 

 

 

 

그래서 신랑 친구에게 토스. 엄청 잘 뽑는다 쭉쭉쭉- ㅋㅋㅋㅋㅋㅋ

 

꼬치 열심히 빼고 있는데 나온 소시지 . 닭발 . 똥집 ! 모듬꼬치가 다 나왔어요!

 

호이호이 ♡ 신랑하고 신랑친구가 밥을 먹고와서 그런지 꼬치양이 꽤 많게 느껴지더라구요! 맛이쪙 ㅠㅠ진짜 맛있어요..

 

 

 

신랑친구 한명이 아기 재우고 와서 추가로 시킨 타코야끼! 단돈 2,500원 되겠습니당!! 팔랑팔랑 쪼그라들고있는 가쓰오부시(?) 맞나요?
냠냠 먹으면서 길에서 파는 타코야끼와 비슷하지만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꼬치가 맛있었기때문인듯?! ㅋㅋㅋ

우왕 ♡ 우리 안주 많다. 이미 이때도 취해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헤롱헤롱 진짜 맨날 배터지게 먹는거같아요.

 

2차로 우리집 갈라구 주섬주섬 나오는데 사장님이 써비스로 꼬치 주시려고 했다능... :) 그래서 간다니깐 싸주셨어요 ♡ 인심좋은 젋은 사장님들 하핫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 인심도 좋고 집도 가깝고 맛도 좋고 술값때문에 거의 집에서 반주를 하는 편이지만 기분전환겸 밖에서 술먹을때 많이 가야지 ♡

근처사시는 분 계시다면 꼬치집/맛집으로 꼬치의 장인 추천해요 뿅뿅 ♡

최찌부부의 월급으로 먹고쓰는 리뷰 :)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