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Jini)의 삶을 응원해

고속터미널역 맛집 / 전주 맛집 - 베테랑 칼국수 본문

엄마 지니(Jini)의 삶/일상

고속터미널역 맛집 / 전주 맛집 - 베테랑 칼국수

지니(Jini) 2016. 2. 5. 11:56
베테랑 칼국수

안녕하세요 최찌입니다 :-) 오늘은 드디어 설 연휴전 마지막 근무일~~ 금요일이예요! 얼른 퇴근하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어제는 회사에서 수주회관련 지원을 나가느라 하루 종일 서있었더니 너무 지치더라구요 :( 그래서 퇴근하고 오는길에 간단한 요기를 하고 가려고 회사동료들과 고속터미널역에서 내렸어요! 고속터미널역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ㅋㅋ 뭔가 더 깨끗해지고 깔끔해진 느낌 ^^ 회사동료가 추천한 맛집 "베테랑"으로 발길을 향했습니다!

베테랑은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 내부 말고 바깥쪽 버스 타는 쪽에 위치하고있어요!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센트럴시티 1층 111-1호 (호남선 3번 광주행 앞)

전화번호: (02) 6282-1977

가보니깐 북적북적 사람이 엄청 많아요~ 다행히 두자리가 남아서 대기없이 들어가 앉았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 동료 말로는 원래 줄도 서서 먹기도 하고 그런데요~

메뉴는 칼국수, 쫄면, 만두 ! 가격은 보시는거와 같이 칼국수 7000원 / 쫄면 7000원 / 만두 6000원 이예요~

여자 3명이서 갔는데 칼국수 하나, 쫄면 하나, 만두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간단한 요기나 하자 간거였는데... 그 이상이죠?? ^^;

제일 먼저 나온 칼국수 예요! 베테랑 칼국수의 특징은 저 김가루 + 들깨가루 + 고춧가루 라고 해요! 잘 섞어서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고춧가루의 살짝 칼칼한 맛이 나는 것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면이 일반 칼국수와 다른게 그냥 일반 파스타면같은 그런 면이예요.. 호로록호로록 잘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이 칼국수는 정말 빨리나와요! ㅋㅋ 사람들이 많고 간단한 식사라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미리 만들어 놔도 뿔질않고 바로바로 손님에게 나가던데 역시 인기 맛집은 틀린가봅니다 ^^

 

만두! 적당한 크기의 만두 10개가 6000원! 만두 속도 부드럽고 맛이 좋았는데, 최찌는 지금까지 먹어본 만두 중에 부산의 초량밀면집 만두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맛은 좋지만 SoSo 정도로!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쫄면! 왜 제일 늦게나왔는지 이해안되는 ㅋㅋㅋ 정말 어릴때 먹던 짱우동 쫄면 하고 비쥬얼이 같아요, 쫄면하고 양배추 많이~ 고명으로 계란이랑 오이 조금 ㅋㅋ 양념이 맛있기는 한데 양념 양이 좀  적었는지 맛이 심심하더라구요~ 세개 중에 제일 그냥 그랬어요 ㅋㅋ

 

3가지 음식을 한번에 찍으니 엄청 더 푸짐해보이네요! ㅋㅋ 아! 최찌는 많이 익은 김치나 깍두기 안좋아하는데, 여기 깍두기는 맛있더라구요!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따봉!! 사실 요 "베테랑" 칼국수전주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전주는 한번 가봤는데, 맛집을 검색을 안해봐서 그런가 전 몰랐거든요?! 그런데 다들 한번씩 가서 먹는 유명한 칼국수 집이라고 하네요~

전주 베테랑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교동 85-1

전화번호: (063) 285-9898

전주에서 먹어 본 사람은 서울에 분점이 생겨서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전주까지 먹으러 안가도 되고! 그래도 본점이 뭔가 더 맛있지 않을까요^^? 다음에 전주내려가면 본점가서도 먹어봐야겠어요! 고속터미널 맛집 베테랑 칼국수! 최찌는 여기서 칼국수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