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Jini)의 삶을 응원해

다이어트 요리-닭가슴살 스테이크 2탄 :) 본문

엄마 지니(Jini)의 삶/요리레시피

다이어트 요리-닭가슴살 스테이크 2탄 :)

지니(Jini) 2016. 3. 2. 11:43
다이어트 요리-닭가슴살 스테이크 2탄 :)

안녕하세요 최찌입니다 !! 오늘은 3.1절에 만든 닭가슴살 스테이크 포스팅 ㅋㅋㅋㅋ 지난번에 처음으로 만들어 본 검은쌀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 나름 만족스러워서 이번엔 먹고싶은 야채 넣고 만들기!! 다같이 고고고 ♡ 검은쌀 닭가슴살 스테이크← 이전 포스팅은 요기 클릭!

남편이랑 장보러 마트갔는데, 유통기한이 다해가거나, 신선도가 떨어진 야채가 세일을 하길래 사왔어용 :) 어차피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만들어서 얼려둘꺼라서 이런 재료도 괜찮아요 호홋

준비물: 닭가슴살, 두부, 브로콜리, 느타리버섯, 파슬리, 오레가노

 

닭가슴살 한팩은 그냥 먹고싶다는 남편이의 의견을 따라 물기제거후 한덩이씩 랩으로 싸서 냉동실에 넣어두고요~ 닭가슴살 2팩과, 두부, 브로콜리, 느타리 버섯을 준비해둡니다!!

브로콜리의 효능
비타민 C 함유량이 레몬의 약 2배로 피부 미용 효과가 뛰어나도합니다. 기
타 비타민 A와 B, 칼륨, 인, 칼슘 등 미네랄도 시금치 못지않게 풍부하며
유방암·대장암·위암 발생 억제에도 효과가 있다고해요~
주로 봉오리 부분이 요리에 쓰이지만 영양상 줄기도 함께 먹는 것이 좋답니다.

 

느타리 버섯의 효능
느타리버섯은 대장 내에서 콜레스테롤 등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여 비만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효능을 알고 산건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몸에 좋은 녀석들이네요! 그죠?

뭣모르고 했는데 ㅋㅋㅋㅋ 왠열ㅋㅋㅋㅋㅋ

 

두부는 꽉 짜서 물기를 빼주세요~ 삼베같은게 있으면 쉽게 짤텐데 손으로 짜느라고 막 빠져나갈까바 꾹 짜지 못했어요 ㅠㅠ 아쉽

브로콜리는 잘 닭아서 블랜더에 갈기 좋게 잘라서, 갈았어요! 씹히는걸 좋아하면 그냥 칼로 다져서 넣어도 될거같아요!

 

오잇 두부+블로콜리 ♡ 초록초록하구나 ㅋㅋㅋㅋ 왜 두개 따로 하냐면요...남편이가 자긴 버섯 빼달래요 ㅠㅠ힝

 

느타리 버섯은 흐르는 물에 잘 닭아서 물기를 꾹 짜주고 갈았습니다~ 짜잔 ♡

 

닭가슴살은 한팩씩 사이좋게 나눠서 넣어주었구요!  남편쪽에는 파슬리! 최찌쪽에는 오레가노를 뿌려주었어요!

 

그리고 열심히 섞은 모습! 왼쪽이 남편꺼! 오른쪽이 최찌꺼! 최찌꺼가 야채가 더 많이 들어가서 뭉쳐짐이 덜해요~

 

 

전과 마찬가지로 한덩이씩 랩으로 싸서 먹을때마다 꺼내기 쉽게 해주고! 어떤 재료 들어갔는지 표시한 봉지에 넣어서 냉동실로 고고 ♡

 

굳은 신념 ㅋㅋㅋㅋ 일반 식용유보다 코코넛 오일은 살이 안찔것이라는 ㅋㅋㅋㅋㅋ두부+블로콜리 한개! 두부+블로콜리+느타리버섯 한개! 맛보려고 구워주고 있어요 :)

이건 진짜 색이 좀 닭가슴살 같죠? 검은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ㅋㅋㅋ 보라색이었는데 ㅋㅋㅋ

 

 

먹다가 반 남겨두었던 검은쌀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함께 플레이팅 ㅋㅋㅋㅋ 괜히 집에있던 딸기도 좀 놔주구요 ㅋㅋㅋㅋㅋㅋ 물은 홍초 탄 물이예요 ㅋㅋㅋ 하핫

검은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오로지 닭가슴살+검은쌀이라 뻑뻑한 감이 있었는데 이번에 만든 아이들은 두부가 들어가서 그런지 좀 더 부드럽더라구요 :)
다만 브로콜리 향이 너무 강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힛 ♡ 그래도 몸에 좋은 녀석들 다 넣은 집에서 만든 최찌표 닭가슴살 스테이크 !!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아용 ♡

공감 꾸-욱 ♡

Comments